글번호
14099
분류
교육훈련
작성일
2019.01.16
수정일
2019.01.16
작성자
정민국
조회수
517

이유재 교수와 함께하는 서비스 마케팅 아카데미 과정 안내


우리 협회에서는 기업 임원을 대상으로

‘이유재 교수와 함께하는 서비스 마케팅 아카데미’를 올해 처음 개최하여

기업 서비스 품질 향상, 기업 간 네트워크 구축 체제 구축, 고객만족경영 달성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본 교육의 강사인 서울대 경영학과 이유재 교수님께서는

한국표준협회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모델을 개발하시어

국내 서비스 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이유재 교수님과 함께 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통찰과 지혜를 함께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품질 수준이 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며,

서비스 품질 1등 기업의 비결이 무엇인지 본 아카데미를 통해 함께 배워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강의, 워크숍, 벤치마킹,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짧은 기간에 서비스 마케팅 핵심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이유재 교수와 함께하는 서비스 마케팅 아카데미>


- 교육일시 : 2019년 3월 28일(목) ~ 6월 14일(금), 주1회, 11차수, 18:30~20:30 (저녁식사 포함)
- 교육장소 :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삼성동)
- 교육비 : 550만원 (VAT포함)
- 교육대상 : 서비스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을 위한 창조적 인사이트가 필요한 임원 및 핵심 부서장
- 교육인원 : 25명 내외

- 신청기한 : 25명 접수 선착순 마감

- 교육 프로그램 : 첨부파일 참조
- 교육문의 : 서비스혁신센터 선임연구원 정민국 
               Tel) 02-2624-0278    Email) trust@ksa.or.kr
------------------------------------------------------------------------------------------------------------------------





서비스마케팅




첨부파일
다음글
품질관리담당자 양성(제품/합숙) 교육 참가안내(2.18~3.8)
박춘회 2019-01-16 17:25:51.0
이전글
2월 경기지역본부(수원,안산) 공개교육 과정 안내
이혜경 2019-01-16 13:42: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