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스타 인증(SQ-STAR 인증) 안내

  • 작성일 : 2020.04.01
  • 작성자 : 남희주
  • 조회수 : 915


지난 21년, 최고의 서비스기업을 발굴해 온 한국표준협회가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새로운 서비스품질 기준을 제시합니다.

SQ-STAR 인증은 CX(Customer eXperience) 평가와 MB(Malcolm Baldrige)기반 Expert 평가를

통하여 서비스경영의 좌표를 제시합니다.



                                             - 다    음 -

   1. 인증 개요 : 한국표준협회가 서비스기업 내부 서비스경영 활동 및 외부 고객 서비스체험을

                     종합 평가하여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

   2. 인증 명칭 : 서비스품질스타 인증(SQ-STAR 인증)

   3. 인증 대상 : 국내 서비스기업 및 제조업, 공공기관 등

   4. 평가 방법 : 현장심사 및 고객평가, 600점(1000점 만점) 이상 인증

   5. 세부 내용 : 붙임 참고

 



- 붙 임 : 1. (브로슈어)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2. (신청안내)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3. (신청서) 서비스품질스타(SQ-STAR) 인증 1부.  끝.

첨부파일
다음글
2020년 경기도 품질경영대회 개최 안내
김현정 2020-04-02 16:57:49.0
이전글
2020 서울특별시 품질분임조경진대회 개최 안내
임수현 2020-04-01 11:53: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