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전북지역본부,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남권지역본부와 지역산업 활성화 및 주택금융 공급을 위한 상호 지원 협약 체결
한국표준협회(회장 문동민, 이하 ‘협회’)는 협회 전북지역본부(지역본부장 이진구)가 지난 10월 22일(수) 한국주택금융공사 서남권지역본부(지역본부장 오혜숙, 이하 ‘공사’)와 지역산업 활성화 및 주택금융 공급을 위한 상호 지원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고 24일(금) 밝혔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주택금융 및 산업활성화 프로그램 홍보 및 안내 ▲양 기관 직원 및 고객(사)들에 대한 주택금융 및 산업활성화 프로그램 교육 지원 ▲고객(사)들에 대한 주택금융 공급 및 산업활성화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공동 노력 등이다.
공사 오혜숙 서남권지역본부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지역민들이 보금자리론, 전세자금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의 다양한 주택금융 상품을 이용해 주거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협회 이진구 전북지역본부장은 “우리 협회 전북지역본부는 전북지역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력을 통해 전북지역 기업 재직자분들의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지역산업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