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품질보증 단계별 핵심품질 성과지표 설정과 실행방안의 전략 수립 프로세스 멘토
-
고객요구품질을 파악하여 제품 기획품질을 설정하는 프로세스 설명
-
품질경영 역량 기반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과정 상세보기
중장기 기업품질문화 구축을 통하여 종업원의 행동, 마인드에 스며드는 적합한 품질경영 전략 설계로 종업원 만족도 향상
-
기업의 제품 경쟁력 확보를 위하여 품질손실비용 관리 시스템 구축과 저감활동 방법 소개
-
BSC(Balanced Score Card)성과관리제도를 핵심부분만 압축형으로 주기 구축하여 해당 기업의 성과관리 시스템 간이운영
-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기술경영관리[MOT] 시스템 구축 프로세스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기획품질을 설정하여 세일즈 포인트 선정 방법에 대한 멘토링
-
말콤볼드리지모델 활용으로 조직과 시스템이 강한 기업 만들기
과정 상세보기
말콤볼드리지 경영모델과 경영시스템 혁신으로 초우량 기업 구축 및 조직의 시스템 개선 방안 제시
-
자동차 업종의 개발단계에서 양산에 이르기까지 효과적인 Core Tool을 적용할 수 있도록 관리기술에 대한 능력 배양
-
품질보증 단계별 핵심품질 성과지표 설정과 실행방안의 전략 수립 프로세스 멘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