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효과
- 소비자 측면
-
- 공기질의 시각화를 통해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 선택 유도
- 안심환경 제공과 실내공기질 오염에 대한 경각심 제고
- 현상에 대한 소비자의 알 권리와 소비주권 제고
- 기업 및 단체 측면
-
- 건강과 환경가치를 높여 차별화 포인트로 마케팅
- 고객, 지역사회, 직원 등 이해관계자들의 만족도 증가 및 신뢰 제고
- 고객경험 체인 관리를 위한 핵심 솔루션으로 활용
- 규제대상으로서의 실내공기가 적극적 품질관리 대상으로 변화
- 공기오염물질 저감기술 및 관리기술 개발 유도
- 시장을 통한 자발적인 환경개선 효과 발생
-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한 직원 복지 향상
인증서 (국문 및 영문)
규격 : 190 x 250mm
홍보용 인증표식 부착물
인증현판
- 사업장의 우수한 실내공기질 정보를 공간 이용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인증표식 부착물을 제작하여 제공
- 인테리어와 매칭할 수 있도록 아크릴 선택 가능
- 규격 : 450 x 300mm (아크릴)
인증패
규격 : 190 x 250mm
스티커
규격 : 182 x 200mm
결과 및 개선 보고서
- 실내공기질 측정결과 및 개선 보고서 제공
온라인 마케팅 지원 (인터넷 검색 시 노출)
- 실내공기질인증 홍보용 블로그 운영
- 주요 인증 사업장 홈페이지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