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중소기업의 성과향상을 위한 “직무중심 인사관리 세미나”성료

  • 작성일 : 2024.02.08
  • 작성자 : 윤경규
  • 조회수 : 410
한국표준협회, 중소기업의 성과향상을 위한 “직무중심 인사관리 세미나”성료 첨부 이미지

한국표준협회, 중소기업의 성과향상을 위한 “직무중심 인사관리 세미나”성료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는 중소기업 HR제도 개선과 역량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7일 한국표준협회 DT센터(삼성동)에서 “2024년 중소기업을 위한 직무중심 인사관리 세미나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고용노동부 및 산업인력공단의 관계자를 비롯하여 중소기업 HR담당자들이 참석하였으며,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되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인사관리 제도 개선 방안이 소개되었다. 특히 직무중심으로 임금체계를 개편하고자 하는 중소기업에게 방법론과 더불어 제도 개선 시 체크해야 할 노무 이슈들을 소개하였다.

또한, 법무법인 율촌과 공유오피스 전문 기업인 패스트파이브의 NCS 기업활용 컨설팅 사례 발표를 통해 기업들이 직무중심 인사관리에 대한 보다 실무적인 시사점을 찾을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한국표준협회는 2016년부터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추진하는 NCS 기업활용컨설팅 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들이 NCS기반의 체계적 직무중심 인사관리를 도입할 수 있도록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이 다양한 인사관리 이슈에 효율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앞으로도 NCS 기업활용 컨설팅을 통해 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