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혜택
- ㅇ 서비스대상 엠블럼 사용권리 1년간 부여(영문, 국문)
- ㅇ 임원 및 부서장 대상의 서비스마케팅 전문교육 참가(1인/1社)
- ㅇ 해외 서비스우수기업 무료 벤치마킹연수 참가(1인/1社)
- ㅇ 명예의전당 헌정 시, 국가품질상 유공단체 및 유공자 추천
- ㅇ 한국서비스대상 'Service The Prime Award(유공자)' 추천
포상 훈격 및 종류
- ㅇ 훈격 : 한국표준협회장
- ㅇ 후원 :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 ㅇ 포상 종류
구분 대상 종류 비고 기업상 기업체
공공기관
단체「명예의 전당」 종합대상 5년 연속 수상기업 중 선정 기준에 부합하는 기업 및 단체
* 6년차 이상 심사기준 적용, KS-ESI 평가종합대상 경영 전반의 서비스품질이 매우 뛰어나고, 기업규모별 선정 기준에 부합하는 기업 및 단체 고객만족 대상 고객 중심적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가치 향상에 앞장서는 기업 및 단체 경영혁신 대상 기술혁신과 함께 탁월한 경영전략과 시스템으로 우수한 경영성과를 거둔 기업 및 단체 EX상 명예의 전당 헌정사 중 고객 친화적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독창적인 서비스상품을 개발하여 우수 사례로 선정된 기업 및 단체 유공자상 개인 최고경영자상
서비스리더상
서비스혁신상
우수추진자상서비스산업 발전 및 서비스 분야의 경영혁신, 리더십 향상, 품질 혁신에 공헌한 CEO 및 임원, 관리자, 실무자에게 수여하는 포상 서비스공로상 한국서비스대상 발전에 기여한 심사위원 및 고객사 C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