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심사 기준
범 주 | 평가항목 | 배점 |
---|---|---|
리더십 (120) |
1. 경영자의 지속가능 리더십 2. 사회적 책임과 공헌 |
70 |
전 략 (100) |
1. 전략의 개발 2. 전략의 실행 |
50 |
고객과 시장중시 (100) |
1. 고객과 시장지식 2. 고객만족 및 서비스품질 향상 활동 |
40 |
정보와 지식 (80) |
1. 성과의 측정, 분석 및 개선 2. 정보시스템과 지식관리 |
40 |
인적자원 (90) |
1. 인사와 조직관리 2. 학습과 능력개발 3. 직원복지와 만족 |
30 |
운영관리 (80) |
1. 업무 프로세스 2. 운영관리의 효과성 |
40 |
경영성과 (430) |
1. 리더십 성과 2. 재무와 시장성과 3. 고객만족 성과 4. 상품과 서비스 성과 5. 인적자원 성과 6. 운영 효과성 성과 |
60 |
총 점 |
100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