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만 및 이의처리 절차
불만 및 이의처리 절차
국제인증 업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이의가 있는 경우, 그 사항을 첨부 양식을 이용하여 신청하시면 접수 후 절차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ISO인증서비스 불편신고센터
ISO인증서비스 관련 불만 및 이의 제기 연락처
- ISO 최초심사
- ☎ 02-6240-4671, 4679, 4680
- ISO 사후관리심사/갱신심사
- ☎ 02-6240-4676~4678
- IATF16949
- ☎ 02-6240-4674
- JIS
- ☎ 02-6240-4672
인증심사원의 부당행위[금품, 향응, 편의제공(교통, 숙박)] 신고 연락처
- 담당자 주경희 위원
- TEL 02-6240-4662
- Email jkh@ks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