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협회는 글로벌 지식서비스 기관으로서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임직원의 결의를 모아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둘, 우리는 고객의 미래가치 향상을 위해 창조와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셋, 우리는 효율적인 업무시스템을 구축하고 신속ㆍ공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넷, 우리는 고객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이 웃을 때까지 즐거운 마음으로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 만족이 최고의 가치임을 인식하고,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만들어 이를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한국표준협회 임직원 일동